내서재현황

  로그인 하세요
베스트도서베스트도서 추천도서추천도서

도서정보

어린이를 위한 바보 빅터 - 17년 동안 바보로 살았던 멘사 회장의 이야기

    제목 : 어린이를 위한 바보 빅터 - 17년 동안 바보로 살았던 멘사 회장의 이야기
  • 저자 : 호아킴 데 포사다
  • 등록일 : 2013-04-24
  • 출판사 : 한국경제신문
  • 출판일 : 2013-01-11
  • 공급사 : 우리전자책  
  • 지원기기:PC iPhone, Android Phone iPad, Galaxy Tab

형태

XDF

용량

29481k

대출현황

대출가능

예약현황

예약 (0)

작품 소개

50만 독자가 감동한 베스트셀러
호아킴 데 포사다의 《바보 빅터》 어린이판!

세계적으로 유명한 대중연설가이자 동기부여 전문가이자 한국의 300만 독자를 감동시킨 《마시멜로 이야기》의 호아킴 데 포사다가 집필하여 또 한 번의 큰 반향을 불러일으켰던 《바보 빅터》의 어린이 버전이다.
‘아이들에게 동기부여를 할 수 있는 책’이라며 ‘자녀들에게 꼭 읽히고 싶다’는 독자들의 요청에 힘입어 새롭게 출간하게 된 《어린이를 위한 바보 빅터》는 실제로 천재였음에도 스스로를 바보라 믿으며 17년간을 ‘바보’로 살아왔던 멘사 회장 ‘빅터 세리브리아코프’라는 실존 인물의 이야기를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게끔 재미있고 공감되는 에피소드로 재해석했다.
호아킴 데 포사다의 전작 《어린이를 위한 마시멜로 이야기》가 현실 속에서 어떻게 꿈꾸고 실천해야 하는지에 대해 알려주었다면, 이 책은 보다 앞서 자기 자신에 대한 가능성을 믿고 스스로를 사랑할 줄 알아야 한다는 ‘삶의 자세’를 가르쳐준다. 살아가면서 포기하지 않는 한 무엇이든 할 수 있다는 ‘자기 믿음’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일깨우며, ‘어떠한 상황에서도 긍정의 희망을 잃지 말아야 한다’는 훈훈한 교훈도 함께 전한다.

어린이들의 무한한 가능성과 자신감을 키워주는 이야기

이 책은 어린이들에게 무한한 가능성과 잠재력을 깨닫게 해주는 감동 에세이이자 스스로 변화할 수 있게 꿈과 용기를 심어주는 자기계발서다. 사회적 이슈를 넘어 당장이라도 내 아이의 일이 될 수 있는 ‘학교 폭력’, ‘왕따’ 문제 등 실제에도 있을 법한 흥미진진한 학교생활 이야기를 다루며, 부모들과 아이들로 하여금 자연스럽게 실생활의 갈등과 고민을 어떻게 극복해 나갈지를 생각해보게 한다. 아울러 부모의 입장에서 내 아이의 숨겨진 재능과 가능성을 발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어른들의 말 한마디가 자라나는 아이들에게 얼마나 큰 영향력을 발휘할 수 있는지를 깨닫게 하는 계기도 마련한다.
누구에게나 숨겨진 재능과 가치가 잠재되어 있으며, 그것을 찾아낸다면 웅대한 비상을 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는 이 책은 부모님과 선생님들에게는 스스로의 역할을 되돌아보고 반성할 수 있는 참된 지침서가, 아이들에게는 잠재된 자신감을 키워주는 훌륭한 지혜서가 되어줄 것이다. 오늘의 아픔을 이겨내고 꿋꿋하게 미래를 향해 나아가는 주인공의 모습을 통해 자기 자신만이 갖고 있는 장점과 소중함을 발견해보자.

저자 소개

호아킴 데 포사다(저자) : 수천 명의 기업체 임원과 운동선수들을 대상으로 강연을 펼치는 세계적인 동기 유발 강사다. 하지만 사람들에게 강연을 하면서도 ‘왜 어떤 이는 성공하고 어떤 이는 실패하는가’라는 본질적인 의문을 갖고 있었다. 그러던 중 ‘마시멜로 법칙’을 접하고 그 질문에 명확한 답을 내리게 되었다. “성공과 실패를 가르는 열쇠는 단순히 노력이나 뛰어난 머리가 아니라, 보상을 지연시키는 능력이다.” 그는 ‘마시멜로를 참는 사람들’은 큰 성공을 이루는 반면, 당장 먹어치우는 사람들은 어떤 직업을 갖고 있어도 빚과 불만만 쌓일 뿐이라고 말한다. 그리고 이 이야기를 사람들과 나누기 위해 ≪마시멜로 이야기≫를 썼다. 성공으로 가는 아주 단순하고도 분명한 길을 제시하는 이 책은 국내에서만도 300만 이상의 독자와 만난 전 세계적 베스트셀러다.

목차

빅터야, 괜찮아
고마워, 괜찮다고 해줘서
학부모 참관 수업
절대로 포기하지 마라
광고판의 비밀
잃어버린 시간을 찾아서

오늘 본 도서

1 개

이전책
다음책 내서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