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서재현황

  로그인 하세요
베스트도서베스트도서 추천도서추천도서

도서정보

귀여운 여인 - 체호프 단편선 2 : 더클래식 세계문학 컬렉션 50 (한글판+영문판)

    제목 : 귀여운 여인 - 체호프 단편선 2 : 더클래식 세계문학 컬렉션 50 (한글판+영문
           판)
  • 저자 : 안톤 파블로비치 체호프
  • 등록일 : 2014-10-21
  • 출판사 : 더클래식
  • 출판일 : 2014-02-10
  • 공급사 : 우리전자책  
  • 지원기기:PC iPhone, Android Phone iPad, Galaxy Tab

형태

XML

용량

632k

대출현황

대출가능

예약현황

예약 (0)

작품 소개

포, 모파상과 함께 손꼽히는 세계 3대 단편 작가!
안톤 체호프가 남긴 대표 수작!

▶ 내용 소개

빛나는 작품★영원한 감동
더클래식 세계문학 컬렉션 50권
도서출판 더클래식에서는 일찍이 고전의 가치를 깨닫고 이 시대에 꼭 읽어야 하는 작품들을 선별해 출간해 왔다. ‘더클래식 세계문학 컬렉션’은 고전 중에서도 세계적으로 문학적 가치를 인정받고 시대를 뛰어 넘어 사랑받는 작품들을 모았다. 고전의 가치는 세월이 흘러도 변하지 않지만 읽는 시대와 사람에 따라 그 의미는 새로워질 수 있다.
‘더클래식 세계문학 컬렉션’은 단순히 외국어를 옮기는 번역이 아니라, 본래의 원문을 해치지 않으면서도 우리말과 글을 풍부하게 사용하는 번역에 중점을 두었다. 더불어 직접 영문을 읽고자 하는 독자를 위해 ‘영문판’도 함께 제작하여 증정한다. 이미 읽었더라도 다시 한 번 읽을 가치가 있는, 전 세계 독자들의 가슴을 울린 불멸의 걸작선 더클래식 세계문학 컬렉션 50권으로 체호프 단편선 1 - 《귀여운 여인》이 출간되었다.

단편소설의 선구자 안톤 체호프가 남긴 수작!
복잡한 인간 삶을 간결한 필치로 표현한 작품들
이 책의 표제작 <귀여운 여인>은 올렌카의 세 번의 사랑과 실패, 그리고 사 샤에 대한 모성애를 그렸다. 여성다움의 본질을 순수하게 잘 간직하고 있으면서도, 주체성을 상실한 온순한 노예 같은 인물로 평가되고 있는 올렌 카의 모습을 섬세한 필치로 표현한 수작이다.
이 밖에도<사랑이란><쉿!><자고 싶다><진창><입맞춤><불행>을 통해 다양한 형태의 사랑, 사회 병리에 대한 지식인의 비극적 종말, 가난한 하층민의 삶을 사는 주인공들의 안타까운 처지가 객관적이면서도 중립적 인 시각으로 묘사돼 있다. 간결하고 경제적인 묘사, 함축과 암시, 결말 없 는 마무리, 희극성과 비극성의 모호한 혼합, 독자들이 생각할 수 있는 몫 을 남겨 둔 여백 등 체호프만의 독특한 표현 기법은 현대 단편소설과 드 라마의 영역에 지대한 영향을 주었다. 일상이라는 껍질에 가려진 인간의 참모습을 대변한 주인공들의 웃음과 눈물을 보여 줌으로써 체호프는 독자들로 하여금 삶에 대한 애정을 갖게 한다.

“그가 없었다면 단편소설은 고리타분한 형식이 되었을 것이다.” _네이딘 고디머

저자 소개

안톤 파블로비치 체호프(저자) : 체홉은 러시아 작가 중 가장 불가사의한 인물중의 하나이다. 그가 가진 복잡성이 분명하게 드러나지 않는 이유 때문이다. 체홉은 -자기만족-이 물질적인 것을 통해서 실현 가능하다는 개념을 싫어했고 이러한 종교 혹은 정치사상을 거부했다. 체홉의 작품은 고골이나 레흐몬토프, 톨스토이로부터 영향을 받았는데 특히 투르게네프의 영향은 매우 중요하다.

목차

귀여운 여인
사랑이란
쉿!
자고 싶다
진창
입맞춤
불행
작품 해설
작가 연보
The Darlling
About Love
Hush!
Sleepy
Mire
The Kiss
A Misfortune
단어 정리

오늘 본 도서

1 개

이전책
다음책 내서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