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서재현황

  로그인 하세요
베스트도서베스트도서 추천도서추천도서

도서정보

좁은 문 : 더클래식 세계문학 컬렉션 42 (한글판+영문판)

    제목 : 좁은 문 : 더클래식 세계문학 컬렉션 42 (한글판+영문판)
  • 저자 : 앙드레 지드
  • 등록일 : 2014-10-21
  • 출판사 : 더클래식
  • 출판일 : 2014-02-10
  • 공급사 : 우리전자책  
  • 지원기기:PC iPhone, Android Phone iPad, Galaxy Tab

형태

XML

용량

789k

대출현황

대출가능

예약현황

예약 (0)

작품 소개

빛나는 작품★영원한 감동
더클래식 세계문학 컬렉션 42권
도서출판 더클래식에서는 일찍이 고전의 가치를 깨닫고 이 시대에 꼭 읽어야 하는 작품들을 선별해 출간해 왔다. ‘더클래식 세계문학 컬렉션’은 고전 중에서도 세계적으로 문학적 가치를 인정받고 시대를 뛰어 넘어 사랑받는 작품들을 모았다. 고전의 가치는 세월이 흘러도 변하지 않지만 읽는 시대와 사람에 따라 그 의미는 새로워질 수 있다.
‘더클래식 세계문학 컬렉션’은 단순히 외국어를 옮기는 번역이 아니라, 본래의 원문을 해치지 않으면서도 우리말과 글을 풍부하게 사용하는 번역에 중점을 두었다. 더불어 직접 영문을 읽고자 하는 독자를 위해 ‘영문판’도 함께 제작하여 증정한다. 이미 읽었더라도 다시 한 번 읽을 가치가 있는, 전 세계 독자들의 가슴을 울린 불멸의 걸작을 선별해 출간하는 더클래식 세계문학 컬렉션 42권으로 《좁은 문》이 출간되었다.

출간과 동시에 논란의 중심이 된 《좁은 문》
종교적 금욕주의를 비판한 걸작!
앙드레 지드의 작품 세계를 파악하는 데는 청교도적인 규범 속에서 금욕적이고 신앙의 원칙에 충실하게 자란 그의 종교적·가정적 배경과 사촌 간의 결혼이 가능했던 당시 프랑스 사회에 대한 이해가 매우 중요하다. 작가는 금욕을 통해 영혼의 결합과 신을 향해 나아가는 길, 즉 ‘좁은 문’ 앞에 두 주인공을 서게 만들고, 그로 인해 고통스러워하는 인간을 보여 주면서 이원론적 기독교 세계관을 비판하고 있다.
노련한 이야기꾼인 작가는 곳곳에 독자들로 하여금 인간의 본성을 억누르는 금욕주의의 정당함에 대해 스스로 질문하며 추론하게 만든다. 완전한 사랑을 향해 나아가려고 애쓰는 두 사람의 사랑 이야기를 통해 독자는 작가가 설정해 놓은 미로 속에서 사랑의 본질에 대해 생각해 보는 시간을 갖게 될 것이다.

저자 소개

앙드레 지드(저자) : 앙드레 지드(AndréGide)는 1869년 11월 22일, 파리에서 출생하였다.

《신프랑스 평론》지(誌) 주간의 한 사람으로서 프랑스 문단에 새로운 기풍을 불어넣어 20세기 문학의 진전에 지대한 공헌을 하였으며 《사전꾼들》을 발표를 통해 현대소설에 자극을 줬다. 주요 저서에는 《좁은 문》등이 있으며 노벨 문학상을 수상했다.

그의 작품으로는 『앙드레 왈테르의 수기』(1891)『좁은 문』(1909)『배덕자』(1902)『전원교향악』(1919)『지상의 양식』(1897)『콩고 기행』(1927)『탕아귀가』(1907)『도스토예프스키론』(1920) 등이 있다.

목차

좁은 문
작가 연보
작품 해설
Strait is the Gate
단어 정리

오늘 본 도서

1 개

이전책
다음책 내서재 Top